PRODUCT VIEW

상품 사이즈 :

상품 설명 참조

◆◆◆━━━━━━━━━━━━━━━━━━━━━━━━━━━━━━━━━━━━━━━━━ 프리미엄 셀렉샵 DIEGO를 오프라인 쇼룸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인천광역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149 커낼워크D1(SPRING) (102-208호 송도동 커낼워크봄동) 운영시간 : AM 11:00 ~ PM 20:00 ━━━━━━━━━━━━━━━━━━━━━━━━━━━━━━━━━━━━━━━━━◆◆◆
























━━━━━━━━━━━━━━━━━━━━━━━━━━━━━━━━━━━━━━━━━━━━ ▣ 구매시 유의사항 ▣ - 저희 디에고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현지바잉 및 시즌 오더를 통해 엄격한 통관절차를 거쳐 국내 입고된 상품입니다. - 상기 제품은 한정생산되는 제품으로 소량 입고됨에 따라 조기품절이 예상되는 상품입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동시 판매중이오니 구매전 문의 바랍니다. ━━━━━━━━━━━━━━━━━━━━━━━━━━━━━━━━━━━━━━━━━━━━ ▣ 배송정보 ▣ - 배송은 평일 오후 4시까지 / 토요일은 오전 12시까지 결제확인시 당일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공휴일 및 일요일제외) - 통상 제품 배송후 익일 수취하실 수 있습니다. 단, 택배사 사정으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도서산간제외) - 배송사는 로젠택배(www.ilogen.com)를 통해 쉽고 빠르게 위치를 조회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모든상품은 세관 통관시 세관의 엑스레이를 통해 정품이 인정되며 수입신고필증을 부여받게됩니다.
더불어 출고전 철저한 검수및 사진촬영으로 상품의 상태와 증거를 남겨놓습니다.
상품 수령후 고의적으로 상품을 바꿔치기하여 반품/교환을 요청하는 블랙컨슈머들은 해당 증거물과함께 강경하게 법적 대응을 할것입니다. ━━━━━━━━━━━━━━━━━━━━━━━━━━━━━━━━━━━━━━━━━━━━ ▣ 교환 및 반품 ▣ - 교환 및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제품수령 후 24시간 내로 디에고 고객센터로 문의/접수 바랍니다. - 구매후 7일 이내에 디에고 고객센터로 도착되어야 교환, 반품이 가능합니다. - 명품 특성상 택 제거, 사용 흔적, 부속품 분실, 구김 및 스크래치 발생 등 제품 손상시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반품비 동봉하시고 가까운 택배 이용해서 선불로 보내주세요. - 꼼꼼한 검수 후 발송되는 제품이오나 미처 발견하지 못한 하자의 경우 저희가 반품비를 부담합니다. - 모든상품은 상품 수령 후 당일 교환, 반품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상태는 받으실때와 동일해야하며 라벨및 상품택 제거, 착용흔적, 고의성 상품 손상과 상품의 공정과정에서 발생한 실밥등의 이유로 교환, 반품 및 환불 불가합니다. - 상품 하자및 업체 실수에 의한 교환및 환불은 디에고 부담입니다. (제작 공정중 발생할수있는 미세한 스크레치, 실밥, 가죽결차이 및 눌림자국, 본드자국, 미세한 색상차이 등등은 상품 하자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 판매되는 경우 갑작스럽게 품절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