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VIEW


※ 컬러명에 W가  붙어있는 사이즈는 평균 발볼보다 조금 넓은 사이즈입니다. ※

※ 그에 따라 박스 표기사이즈가 다르게 되있으나 신발 안 케어라벨은 동일 사이즈로 출고됩니다.


뉴발란스 574GG

1906년 미국 메사추세츠주 보스톤에서 발에 장애가 있거나  경찰,소방관, 우체부 등 하루종일 서서 일하는 발에 무리가 가는
사람을 위해 닭의 세계의 발톱이 만드는 균형에서 영감을 얻은 아치서포트(Arch Support)를 만드는데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지금의 뉴발란스(New Blance)라는 회명과 브랜드명도  "불균형한 발에 새로운 균형을 창조한다" 라는 개념으로부터 
유래되었습니다.



현재 574GG 제품만 키즈 사이즈 적용이 되어 제품 안에 등록되어 있는
사이즈랑 다름을 미리 고지 해드리며, 이에 주문사이즈랑 맞지 않더라도 주문하신
사이즈와 동일 사이즈로 보내 드리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SIZE TIP

4: 230, 4½: 235, 5: 235W, 5½: 240, 6: 240W, 6½: 245

마리오아울렛 레어택의 할인 및 신상품을 보고싶으시다면  
스토어찜, 톡톡친구 눌러주세요.


-DETAIL CUT-


-CARE LABEL-


[ RARE TAG ]

TEL: 02-2067-3811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9길 23 마리오아울렛 2관3층 레어택


-INTORMATION-

교환 및 반품안내

- 상품 택(tag)제거 또는 개봉으로 상품 가치 훼손 시에는 상품수령후 7일 이내라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저단가 상품, 일부 특가 상품은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은 고객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제품의 하자,배송오류는 제외)
- 일부 상품은 신모델 출시, 부품가격 변동 등 제조사 사정으로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신발의 경우, 실외에서 착화하였거나 사용흔적이 있는 경우에는 교환/반품 기간내라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 수입,명품 제품의 경우, 제품 및 본 상품의 박스 ,의류 폴리 훼손 및 분실 등으로 인한 상품 가치 훼손 시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 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 일부 특가 상품의 경우, 인수 후에는 제품 하자나 오배송의 경우를 제외한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이 불가능할 수 있사오니, 각 상품의 상품상세정보를 꼭 참조하십시오. 
-레어택 상품은 병행수입으로  AS가 불가능 합니다. 꼭 참조해주십시오.
-신발 박스 및  의류 폴리 훼손 및 분실 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LAB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