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VIEW

아디다스 파이어버드 트랙팬츠

ED7011

아디다스 슈퍼스타 스니커즈에서 영감을 받아 1979년 테니스 트레이닝을 위해 탄생한 SST 트랙 수트는 시그니처 유광 트리콧 소재와 함께 순식간에 스트리트를 사로잡았습니다. 아이코닉한 오리지널 스타일이 살아 있는 남성용 트랙 팬츠를 만나보세요. 아래로 좁아지는 테이퍼드 레그와 슬림 핏이 클래식 팬츠에 모던한 업데이트를 더해줍니다. 상단의 대비색상 미니 트레포일 로고와 다리의 3-스트라이프가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사이즈표)

취급시 주의 사항

1.패브릭(천) 소재는 물세탁이 가능 하지만 모양 변형이 올 수 있으므로 되도록 먼지가 묻거나 얼룩이 지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모자 물세탁 시 제작 과정에서 저염처리(낮은 온도에서 염색)를 하기 때문에 뜨거운 물에 담그면 물이 빠질 수 있습니다. 반드시 찬물에 중성 세제로 세탁하며 더러움이 심하면 울 샴푸보다 세척력이 좋은 주방 세제를 사용해주세요.

3.벨트 프리 컷팅 제품의 경우 대략 사이즈 확인 후 컷팅하시기 바랍니다.

4.벨트 헤드 분리시 과도한 힘으로 분리하시면 버튼핀이 부러질 수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5.천연 가죽벨트의 경우 습기에 약하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땀이나 비 등 일상생활 중 많은 환경에서 주의가 필요)

6.스카프는 빛과 열에 따른 제품이 손상이 있을 수 있으며, 드라이 클리닝을 권장합니다.

※제품의 보다 안전한 사용을 위해 제품에 부착된 케어라벨을 반드시 확인한 후 사용하여 주십시오.


PRODUCT DETAIL


CARE LABEL


LAB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