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VIEW

 

9FIFTY NBA DRAFT, 2021
Design by New Era Cap, The Official Partner of NBA
 
2021 NBA 드래프트를 기념하여 출시된 스냅백 컬렉션. NBA 드래프트란 NBA 팀들이 매 해 선수를 수급하기 위해 제안된 제도입니다. 이번 컬렉션은 팀의 컬러와 로고를 조합하여 디자인되었으며, 사이드라인에 NBA 75주년을 기념하는 자수 로고가 특징입니다. 또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스냅이 장착된 9FIFTY 실루엣으로 제작됐습니다. NBA 드래프트 스냅백은 LA 레이커스, 덴버 너기츠를 포함한 총 8개 팀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NBA #75주년 #드래프트 #스냅백
9FIFTY
9FIFTY SNAPBACK이란, 59FIFTY와 유사한 형태를 띠며 모자의 후면에 플라스틱 SNAP을 장착하여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모자입니다. 모자챙 상단에는 9FIFTY SNAPBACK을 상징하는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으며, 모자의 챙은 59FIFTY와 동일하게 Flat Visor로 제작됩니다. 이는 제품의 이동 시 파손을 방지함과 동시에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각도로 구부려 착용 할 수 있도록 고안된 것이며, 제품의 안쪽 자체 개발된 Sweat 밴드는 탁월한 땀 흡수력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본 사이즈표는 머리둘레에 따른 실루엣 사이즈입니다. 본인의 머리 둘레에 맞는 사이즈를 찾아보세요.
* 해당 사이즈표에 표기한 사이즈와 실제 사이즈는 약 ±0.5 편차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