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VIEW

- 적당히 얇은 두께감으로 봄,여름,가을내내 오랫동안 편안하게 즐겨 입을 수 있는 청바지입니다. - 전체적으로 들어간 신축성과 허리 안쪽에 히든 밴딩이 있어서 외관적으로 티가 나지 않으면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 중진청 바탕 컬러에 밝은 워싱이 들어가 빈티지하면서 멋스러움이 돋보입니다.

- 남성 분들이 제일 선호하는 테이퍼드 핏으로 살짝 여유감있게 입을 수 있어 인기가 좋은 상품입니다.

- 테이퍼드 핏은 취향에 따라 롤업을 해도,안해도 예쁜 핏을 연출해주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 브랜드 소개

 

클라이드.N 는 젊은층 (Young) 의 마인 드를 유러피안 감성으로 재해석한 Trands Modern Casual 로 합리적인 가격의 고감도 스타일을 제안

 

■ 주의사항 

 

>>상품 색상은 모니터 해상도, 밝기, 컴퓨터 사양, 스마트 폰 기종에 따라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상품으로 주문 후에도 품절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교환과 환불은 온라인몰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공휴일은 온라인 배송 업무가 없습니다. 공휴일 주문 시 다음 영업일에 상품 준비가 이루어집니다. 

>>주문 폭주 상품인 경우 배송이 7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상품 출고 시 꼼꼼하게 검수한 후 출고를 진행하고 있으며,배송 시 생길 수 있는 상품의 구김과 대량 생산 특성상 생길 수 있는 미흡한  마감 처리 부분(실밥,잡사,초크자국,단추마감,섬유 특유의 냄새 등)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품질 경영 촉진법에 의한 품질 표시를 꼭 참조하시어 세탁하셔야 합니다.

>>취급 부주의로 인한 탈색 및 오염 등 제품의 형태 변질 및 수축된 제품은 보상이 불가능하오니 주의하셔야 합니다.